자유게시판

네트워크 보안솔루션, 시큐리티 스페셜리스트과정 최대훈련수당 지급

작성자 정보

  • 관리자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네트워크 보안솔루션, 시큐리티 스페셜리스트과정 최대훈련수당 지급

빅데이터를 활용한 기술,웨어러블 인터넷, 유비쿼터스 컴퓨팅,주머니 속 수퍼 컴퓨터,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는 저장소로 사물인터넷, 커넥티드 홈, 스마트 도시,빅데이터를 활용한 의사결정, 무인 자동차, 인공지능관련 화이트칼라직, 로봇공학,비트코인과 블록체인,3D 프리팅 기술 등이 기존직업군의 발전과 새로운 직업을 창출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.


교육기관명 : 대신기술능력개발원

교육장위치 : 서울 강동구 성내동415-8 3층 국비훈련생위탁모집센터

문의처 : 070-4158-3324

수강료 : 국비무료교육

훈련수당 : 매월 최대훈련수당 지급

교육기간 : 2021-01-22 ~ 2021-07-09 (총 6개월과정)

수업시간 : 오전,오후

교육인원 : 25명

지원자격

- 네트워크 보안업체 취업희망자
- 고등학교, 대학교 졸업예정자
- 야간대, 방통대, 사이버대 재학생

등록시구비서류 : 신청서,학원양식


교육내용

정보보안전문가과정 - 시큐리티 스페셜리스트과정(전액무료)
교육기간 : 모집요강참고 (6개월과정) 용산캠퍼스
개강일자 : 09:00~15:30 (월~금) 1688-6499
과정수준 : 기본

과정소개

[과정의 특징]

시스코 장비기반의 네트워크 및 보안운영을 학습하기 위한 교육과정으로 UHD서비스 및 Giga 인터넷 서비스를 위한 장비규격?신호값에 따른 이해 및 네트워크 구성도 등의 이해를 통해 멀티미디어 방송 서비스 및 인터넷 서비스 제공시 발생될 수 있는 장애와 보안이슈에 따른 문제해결 능력 함양을 목표로 한다.

[주요 교과목]

- 네트워크 이론 및 실습 - 네트워크 장비 - 네트워크 보안 - 네트워크 운영체재 - 데이터베이스 - 해킹실습(포렌직, 패킷분석, 리버싱, 취약점분석) - 정보보안

[진출 분야]

- 네트워크 엔지니어 - 서버 엔지니어 - 시스템 운영자 - 보안관제 - IT컨설팅 업체 - 보안솔루션 유지보수

[취업 지원]

교육 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전문 직업 상담사에 의한 취업 프로그램을 통해서 적성 검사,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, 모의 면접, 구직정보 탐색, 구인 업체 매칭에 이르는 체계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평균 80%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습니다.

[교육 참여자 조건]

관련 사전 지식이 없어도 수업 참여가 가능하나 성실하게 수업 참여가 이루어져야 하며 관련 자격증 취득이 이루어져야 취업과도 원활하게 연계될 수 있습니다.

* 국비훈련생위탁모집과정은 수강생모집현황에 따라 개강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. (개강유무확인요망)

* 2016년 국비교육이 대부분 카드발급제로 바뀌면서 교육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.(카드발급 1~3주 소요)

* 수강생모집 현황에 따라 우선적으로 개강하는 곳으로 안내해드립니다.

* 국가기간전략교육은 면접을 통해 선발합니다.

* 내일배움카드제,일반수강생은 면접없이 선착순 접수입니다.

* 일반수강생은 국비교육대상자가 아닙니다.

* 국가기간전략교육인 경우 전액무료교육

* 내일배움카드 발급대상자는 취업성공패키지 참여유무에 따라 무료 또는 본인부담금있음.

* 근로자카드 인 경우 정규직은 본인부담금 20% 비정규직 100% 무료교육

* 고용보험 적용자는 재직자대상교육입니다.(수강생모집에 따라 교육장은 달라질 수 있음)

* 모든 정부지원과정은 수강생모집이 되야 개강할 수 있습니다. 교육참여를 희망하신다면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가벼운 접촉사고라고 할지라도 보험사에 접수되어 처리되면 최대3년까지 자동차보혐료가 할증 될 수 있으므로 자동차보험비교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통해 보험료할인을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. 특히 주의해야 할 것은 가벼운 접촉으로 인해 상대방이 경미한 부상을 입었을 경우 현장에서는 괜찮다고 헤어진후에 뺑소니로 신고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피해자가 괜찮다고 말하는 것을 녹음하거나 병원에 직접 동행하여 진찰해 보도록 하는 것이 좋다.


관련자료

댓글 2
Total 9 / 1 Page
번호
제목
이름

최근글


알림 0